본문 바로가기

삼채 게시판/사용(복용)후기

오히려 심어놓고 먹으니까 좋으네요.

그동안 다른데서 삼채잎을 사서 먹었는데 우연히 여기 사이트를 보게 됐네요. 가격도 좀 싼거 같고 강원도 고랭지 삼채라고 하니 여기 삼채는 좀 어떤가 해서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삼채잎 사려고 사장님하고 상담하다가 천천히 오래 먹으려면 차라리 잎하고 뿌리 채 통으로 통삼채로 사서 텃밭이나 화분에 심어놓고 먹으라고 해서 통삼채로 5키로 구입을 했는데...

 

흙무게 까지 감안해서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아휴왠걸 감안을 너무 하셨넹. 너무 무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대파처럼 텃밭에 심어놓고 먹으니 참 편하고 조으네요. 상할 염려도 없고 물 조금씩 주니 시들지고 않고, 친정엄마 집에도 가져가서 좀 심어놓고 왓네요. 자랑도 좀 하고...ㅎㅎ

 

너무 자주 잎을 자르면 나중에 뿌리가 성장을 덜 하니까 삼채 한 뿌리에서 세 번 이상은 자르지 말라고 하시네요. 에효 세번 자르기 전에 가을 오겠네요..ㅎㅎ

이상 뿌니엄마의 나름 후기입니다. 사장님의 어슬픈 강압(?)에 못이겨 한자 적어봐요..ㅋㅋ 사장님 죄송..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평창삼채농원 | 김기태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쉴바위길 62 | 사업자 등록번호 : 208-90-13148 | TEL : 010-7728-7001 | Mail : pcsamcha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강원평창4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