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유유머머..........

월미도 디스코팡팡 대박 배째는 아저씨~~!! (아폴로디스코, 타가다디스코)


월미도 놀이공원에 아폴로디스코(또는 디스코팡팡 또는 타가다디스코) 작동하는 아저씨인데요...

동영상은 좀 길지만 찬찬히 함 보세요.

한마디로 배꼽잡습니다.~~!!

유머 감각과 말솜씨가 개그맨 뺨 칩니다. 

저 정도 말솜씨면 예능계로 보내도 될 듯...

하지만 동영상 몇 편 정도 보고나면 나름 레파토리가 정해져 있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죠.

아무리 타고 싶다지만 불편할 걸 뻔히 알면서...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도 알면서...

 왜 굳이 치마를 입고도 저걸 끝끝내 가려가며 타려고 할까요.

이해는 좀 덜 가네요. 다리를 오므리면 그만큼 지탱하기가 힘들텐데...

한편으론 생각하면 인격모욕적인 그런 말들도 좀 많지만,

머 웃자고 하는 말이고 ...... 악의는 아니니까......

월미도에서만 디스코팡팡 10년 했다는데 사람은 좋아보이는 듯...

웃자고 하는 이야기로 저 아저씨 소원이  롯데월드 스카웃되어 가는 거 라네요. ㅎㅎ

그리고 롯데월드 가고 싶은 이유는 이쁜 애들은 월미도로 오지 않고, 전~부 롯데월드로 가기 때문이라네요.

언젠가 월미도로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그때까지 꼭 계시길~~

월미도 아저씨 동영상...

월미도 디스코팡팡으로 검색해보시면 훨씬 많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월미도 놀이공원에 디스코팡팡 작동하는 배째는 아저씨 동영상





사업자 정보 표시
평창삼채농원 | 김기태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쉴바위길 62 | 사업자 등록번호 : 208-90-13148 | TEL : 010-7728-7001 | Mail : pcsamcha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강원평창4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