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창 삼채농원/삼채상품 주문방법

(신)평창삼채농원 상품설명서 [통삼채-삼채잎-삼채뿌리-삼채엑기스-삼채환-삼채분말-삼채모종-삼채종근-삼채농장-미나리엑기스-개구리엑기스]

삼채 주문 방법 (평창삼채농원)

1), 문자주문 주소, 수령자, 상품종류(수량)를 먼저 문자주시고 난 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2), 전화주문 : 010-7728-7001 번으로 직접 전화주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3), 인터넷주문 : 홈페이지 상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도 가능)

 

홈페이지주소 : www.평창삼채-무농약노지재배고랭지삼채.com,

계좌번호 입금계좌 : 농협 355-0060-0721-53전남순 (수령자와 입금자가 다를 땐 꼭 연락주세요)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창에서 [ 평창삼채농원 ] 으로 검색하세요.

농장 상품 관련 문의/주문은 제~발 낮밤, 휴일 가리지 말고 전화주세요~~!! (아침8~10)

 

< 삼 채 엑 기 스 >

삼채 엑기스(삼채즙)는 저희 농장에서 올해 수확한 햇삼채잎을 90도의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액기스입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삼채엑기스처럼 3,000박스씩 한 번에 찍어낸 대량생산된 엑기스가 아닙니다. 저희 엑기스는 그때그때 저희가 팔 수 있을 만큼만 제조하여 판매합니다. 타업체 제품과 꼭 비교해주십시오~~!!

@ 삼채엑기스 1박스( 60) ==> 가격 85,000 (정상가격)

@ 삼채엑기스 2박스(120) ==> 가격 160,000 (10,000원 할인된 금액임)

@ 삼채엑기스 3박스(180) ==> 가격 235,000 (20,000원 할인된 금액임)

@ 삼채액기스 4박스(240) ==> 가격 310,000 (30,000원 할인된 금액임)

 

1), 삼채엑기스 복용 방법

아침, 저녁 식후에 한 포씩 복용하시면 됩니다. 1박스에는 60(한 달분)가 들어 있으며 1포의 용량은 110cc입니다. 보통 타 업체 엑기스(진액)에는 1박스에 보통 30포가 들어 있고 1포가 70cc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꼼꼼하게 비교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통삼채(삼채잎+뿌리) 4~5kg을 중탕을 내리면 저희 삼채엑기스 1박스가 됩니다. 약간 비리고 역겨운 마늘 향을 없애기 위해 감초를 소량으로 넣었습니다. 맛이 좋은 건 아니지만 삼채의 맵고 쓴 맛은 가열에 의해 단맛으로 변하기 때문에 맛이 없어 못 드신다는 분은 없습니다.


< 삼 채 환 >

삼채뿌리를 가지가지 잘라 손질한 후, 수차례 깨끗이 세척해서 건조시킨 것을 건삼채뿌리, 뿌리를 남겨두고 자른 삼채잎을 세척하고 건조시킨 것을 건삼채잎이라고 합니다. 이 두 가지와 뽕잎을 곱게 분쇄한 한 후 환으로 뭉친 것이 평창삼채환입니다. 다른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으며 삼채뿌리 50%, 삼채잎 50% 정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삼채의 유효성분이 농축되어 있는 제품이며, 삼채는 식이유황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기능성 채소입니다.

@ 삼채환 200g 1 ==> 가격 70,000 (정상가격)

@ 삼채환 200g 2 ==> 가격 130,000 (10,000원 할인된 금액임)

@ 삼채환 200g 3 ==> 가격 190,000 (20,000원 할인된 금액임)

@ 삼채환 200g 4 ==> 가격 250,000 (30,000원 할인된 금액임)

 

1), 삼채환 복용 방법

삼채환 1병은 대략 한 달 분량입니다. 아침, 저녁 두 번 식후에 복용하시고, 1회 복용량은 40~50알입니다처음 일주일은 하루 2, 식후에 30(3g) 정도를 복용하시고몸이 적응되고 나면 점차 드시는 양을 40(4~5g) 이상으로 늘리시기 바랍니다. 삼채환은 어떤 약이 아니라 결국 채소로 만든 환일 뿐이므로 몸에 맞다면 많이 드실수록 효과가 빨리 나타납니다. 

0

< 삼 채 분 말 >

삼채뿌리를 가지가지 잘라 손질한 후, 수차례 깨끗이 세척해서 건조시킨 것을 건삼채뿌리라고 하고, 뿌리를 남겨두고 자른 삼채잎을 세척하고 건조시킨 것을 건삼채잎이라고 합니다. 이 두 가지를 곱게 분쇄한 것이 삼채분말(가루)입니다. 다른 성분이나 혼합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삼채뿌리와 삼채잎이 50%함유되어 있습니다. 삼채의 유효성분이 농축된 제품이라 식이유황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삼채분말 200g 1 ==> 가격 66,000 (정상가격)

@ 삼채분말 200g 2 ==> 가격 122,000 (10,000원 할인된 금액임)

@ 삼채분말 200g 3 ==> 가격 180,000 (18,000원 할인된 금액임)

@ 삼채분말 200g 4 ==> 가격 234,000 (30,000원 할인된 금액임)

 

1), 삼채분말(가루복용 방법

분말 1병은 대략 한 달 분량입니다. 처음 일주일 정도는 하루 2, 식후에 3g 정도를 물, 우유, 주스, 요구르트, 꿀물 등에 태워 드시고, 몸이 적응되고 나면 점차 드시는 양을 4g, 5g으로 늘려 가시기 바랍니다. (동봉해 있는 스푼은 큰 쪽이 5g, 작은 쪽이 1g입니다)

남자 분들은 입에 한 스푼 떨어 넣고 물로 헹구듯 삼키셔도 됩니다. 컵에 분말을 묻히지 않아도 되니까 습관되면 제일 편합니다.

2), 삼채분말을 천연조미료로 이용하는 방법

마늘 맛이 많이 나므로 각종 나물이나 반찬 조리 시 같이 넣어서 천연 조미료로, 마늘 대용 재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천연조미료는 표고가루, 새우가루, 멸치가루, 다시마가루, 마늘가루, 홍합가루 등을 말합니다) 국물이 있는 음식 중 마늘이 들어가는 찌개, , 전골 등에 마늘을 대신해서 넣어 드시면 더욱 맛을 살릴 수가 있습니다. 

< 삼채 상품 공통 내용 >

1), 식전 또는 식후 복용

삼채는 공복에 드시는 것이 흡수율이 빨라서 몸에 좋습니다만, 약간 자극성이 있으므로 식전에 드셔보시고 속이 거북하거나 아리다면 가급적 식후에 드시기 바랍니다. 생마늘을 많이 먹었을 때처럼 속이 아리거나 거북하다면 식후에 드시기 바랍니다. 위염, 위궤양 등 위장 관련 질환이 있으신 분은 필히 식후에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2), 삼채의 효능 (통상적인 지식과 경험, 사례 등을 통해 아는 내용입니다. 의사가 아니니 그냥 참고만 하세요. 과대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 협심증, 중풍 등 혈관성 질환

방광염, 전립선염, 요도염, 신장질환, 전립선비대증, 항암효과 등 면역력강화

아토피성 피부염, 알러지성 피부염, 대상포진, 피부노화방지

변비개선, 오줌소태, 빈뇨/잔뇨에 효과, 치질완화

허리/무릎 관절염, 통풍, 골다공증, 아랫배 수족 냉증 

< 통삼채, 삼채잎, 삼채종 >

1), 삼채잎(통삼채) 가격은 아래 삼채뿌리와 같습니다.

7월 말부터 수확할 수 있습니다만 여름이라 수확과 보관이 힘들어 이 시기에는 판매를 하지 않고, 대량으로 삼채잎을 수확하여 엑기스만 제조합니다. 9월 초부터는 밭에서 통째로 뽑아서 흙만 떨어내고 물에 행군 통삼채(삼채잎+잔뿌리) 형태로 판매합니다. 밭에서 통째로 뽑아서 드린다는 말씀입니다. 삼채뿌리 부분을 물에 한번 행군 후 포장합니다. 재배용으로 통삼채를 심으신다면 뿌리의 흙을 떨어내지 않고 포장합니다. 흙 무게는 상품 무게에 포함하지 않으며 항상 주문량보다 약간 더 넣어 드리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올해 가뭄, 타지방 삼채밭이 타들어 말라갈 때도 저희 삼채농장 삼채밭은 끄떡이 없었습니다. 영하 20도에도 땅속에서 버텨내는 해발 700m 강원도 평창 고랭지 삼채의 강인한 생명력입니다. 지금 정도 상태면 나중에 뿌리수확 때 20cm 이상 자랄 것으로 예상되니, 올겨울 삼채뿌리도 기대해주세요. 통삼채는 김치, 장아찌, 겉절이, 무침, 삼채즙, 효소, , 피클 등 부추와 비슷한 용도로 이용합니다.

2), 삼채종(꽃대)

삼채종은 8월 초부터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한여름 뙤약볕에서 삼채종만 뽑는 작업이 너무 힘들기 때문에 삼채종만 따로 판매하지는 않고, 삼채잎을 주문하시면 같이 섞여 있습니다. 마늘종보다 훨씬 연하고 아삭아삭합니다. 마늘종처럼 장아찌, 피클, 볶음 등으로 활용합니다. 


ㅡ삼채, 삼채잎 먹는 법ㅡ

< 삼 채 뿌 리 >

삼채뿌리는 11월 초부터 수확에 들어가고 남은 삼채는 월동을 시켰다가 4월 중순에 수확합니다. 삼채 통뿌리를 세네 조각으로 쪼갠 후 흙만 탈탈 떨어서 그대로 포장해 보냅니다. 삼채를 받으시면 다시 세로로 쪼갠 후 뇌두(윗대가리)3~4cm 부위를 잘라서 뇌두는 심고 나머지 뿌리는 먹고 하면 일석이조입니다.

@ 삼채뿌리 3kg ==> 가격 51,000

@ 삼채뿌리 5kg ==> 가격 80,000

@ 삼채뿌리 10kg ==> 가격 150,000


 ㅡ삼채, 삼채뿌리 먹는 법ㅡ

1. 삼채뿌리를 무침이나 겉절이로 먹는다.

소금, 식초, 설탕, 고춧가루, , 참기름, 매실청 등을 대충 넣고 생채무침이나 겉절이로 무쳐서 먹는다. 여기에 고추장과 물엿을 추가하면 도라지무침, 더덕무침처럼 삼채뿌리 고추장무침이 되겠죠. 소고기전문점에서 삼채뿌리나 삼채잎을 무침이나 겉절이로 내어놓기도 합니다.

2. 삼채뿌리를 믹서기로 갈아서 먹는다.

믹서기에 삼채뿌리 한 움큼(50~100g)을 잘라서 넣고 요구르트, 우유, 주스, 과일(바나나, 사과 등) 등을 넣고 믹서해서 먹는다. 귀찮으면 이틀 삼일 분을 미리 만들어 놓습니다. 이것저것 응용해보시면 본인 취향이 나옵니다. 반찬으로만 드시는 건 많이 드시기 힘들기 때문에 당장의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이렇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속 쓰릴 수도 있으니 식후에 드세요.

3. 삼채뿌리를 물에 달여서 먹는다. (삼채물, 삼채수)

삼채뿌리를 끊는 물에 넣은 후 약불에서 끓지 않게 한 시간 이상 오래 달인다. 96도 이상으로 달이면 식이유황성분이 어느 정도 휘발한다고 합니다. 삼채물은 냉장고에 넣어두고 수시로 드시거나, 살짝 데워서 삼채차로 드세요. 매운 맛은 싹 달아나고 없으며 옥수수향과 달싹한 마늘맛이 납니다. 2리터에 뿌리 한 움큼(500g) 정도 넣고 진하게 달입니다.

4. 삼채뿌리를 다대기(다진양념)로 만들어 마늘 대용으로 이용한다.

삼채뿌리를 마늘이라고 생각하고 마늘이 들어가는 음식에 넣는다. 삼채뿌리를 마늘다대기처럼 믹서기로 갈아서 다대기로 만든 다음 각종 무침, 겉절이, 볶음, 조림, 찌개 등에 이용합니다. 마늘 맛이 많이 나기에 조리 시 마늘은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만 혹여 마늘을 넣은 것보다 맛이 못하면 추가로 마늘도 넣어야 겠지요. 무침, 겉절이의 양념장 만들 때도 첨가합니다. 배추김치 담글 때 양념에 추가해 넣으면 나중에 김치가 숙성되어도 배추가 싱싱함을 유지합니다.

5. 삼채뿌리로 장아찌를 담근다.

간장, ()식초, 매실청(물엿), 맹물(다시마 달인물) 등을 넣고 마늘장아찌 담그듯이 대~충 담근다. 삼채장아찌는 간만 맞으면 대충해도 맛있습니다. 익을수록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며, 오래 숙성시켜도 다른 채소처럼 쉽게 물러져버리거나 하는 그런 비겁함은 없습니다.

6. 삼채뿌리김치나, 배추삼채김치를 담근다.

삼채뿌리를 배추김치 담그듯이 담근다. 발효가 될 수록 더욱 특수(?)한 맛이 납니다. 소금에 절여 놓을 필요 없고 액젓과 양념만 넣으면 됩니다. 우려했던 뿌리의 매운 맛은 숙성이 됨과 동시에 사라집니다. 삼채뿌리김치는 시어지지 않아 많이 담가두어도 괜찮습니다. 오이무침이나 오이소박이 할 때도 같이 넣으면 아삭아삭 맛이 좋습니다. 때론 오이무침에 삼채를 넣은 것인지 삼채무침에 오이를 넣은 것인지 헷갈리기도 합니다.

7. 삼채뿌리를 샐러드로 해서 먹는다.

다른 야채와 섞어 샐러드로 먹는다. 인삼향, 마늘향, 매운맛 등이 줄어들어 여자 분들과 애들도 좋아합니다. 다른 채소와 같이 버무려서 도망가는 애기들 속여서 먹이면 아토피성 질환에도 도움이 많이 될 듯합니다. 한식뷔페에 가면 샐러드에 삼채가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8. 삼채뿌리를 말려서 삼채분말(가루)로 복용합니다.

뿌리를 가루로 만들어 매일 약으로 몰래 먹는다. 뿌리를 세척한 후 그늘에서 보름 이상 말리거나 건조기로 건조시켜 건삼채로 만든 후, 다시 믹서기로 갈아서 삼채분말가루로 만듭니다. 양이 너무 팍 줄어서 허탈해질 겁니다. 불현듯 평창삼채농장에서 구입해서 먹을 걸 하는 후회가 치밀어 오를 겁니다. 분말로 그대로 물에 태워 복용하시거나 볶음밥에 뿌려 넣어서 도망가는 애들 잡아다 먹이거나 하는 등 각종 요리에 천연조미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삼계탕에 인삼 대신 삼채뿌리를 넣는다.

삼채계탕을 조리해서 혼자서만 먹는다. 인삼과 한약재, 마늘 등을 넣으면 당연히 좋지만, 없다면 그냥 삼채만 넣고 끓여 드셔도 나름 드실 만합니다. 삼채계탕은 삼채의 식이유황성분이 닭기름을 분해해버려 기름이 줄어들기 때문에 국물이 담백해지고 닭 육질이 쫄깃해집니다. 뿌리를 닭 밑으로 들어가게 해서 끓이면 식이유황성분이 덜 휘발될 거라고 봅니다.

10. 삼채효소를 담근다.

세척한 삼채뿌리를 황설탕과 11 비율로 통에 넣고 밀봉한다. 끝이다. 3개월 이상 숙성시켜 물에 타서 차로 마시거나 또 조리할 때 설탕 대신 넣어도 좋습니다. 어떤 고객님이 배추김치 담글 때 삼채효소를 추가하면 도저히 말로는 형언할 수 없는 기가 막힌 맛이 난다고 합니다.

11. 그 외의 삼채요리로 응용한다.

응용하기 나름이다. 콩나물밥 하듯이 삼채밥을 합니다. 뿌리를 처음부터 넣으면 너무 물러서 맛이 없습니다. 삼채전, 삼채튀김도 되고 라면, 찌개, 국에 넣어도 좋습니다.

12. 삼채요리고 뭐고 다 귀찮다.

다 귀찮다. 마누라 눈치 보인다. 당장 삼채효능을 접하고 싶다. 그럴 땐 그냥 삼채엑기스나 삼채환 또는 분말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삼채뿌리 세척하는 거 은근히 인내심을 요구합니다. 성격 좋은 와이프 아니면 통째로 뿌리가 날라 올 수도 있습니다. 뿌리 구입하신 분 중에 건강 때문에 드시는 분들은 나중에 삼채엑기스 등으로 재주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로 뿌리 사서 엑기스나 분말로 만들어 드신다는 분들이 간혹 계신데, 고생은 고생대로 하시고 비용은 결국 저희 농장 상품보다 더 치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부터 입맛다시기 없기.

 

< 삼 채 종 근 (모 종) >

삼채종근은 삼채뿌리를 쪼개고 잘라서 심기 좋게 작업한 뿌리는 말합니다. 

삼채는 씨앗으로는 발아율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씨앗을 뿌리지 않고 뿌리로 번식을 합니다. 삼채뿌리(종근)10월 말과 4월 초순, 일 년에 두 번 본격적인 수확을 합니다.

삼채 통뿌리를 어떻게 작업해서 심는지를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아서, 아예 저희 농장에서는 한 구멍에 하나씩 심기만 하면 되도록 따로 삼채종근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업한 종근 1kg은 1~1.5평 정도 심을 수 있으며, 갯수로는 100~120주 정도 됩니다.

삼채의 식재 시기는 영호남 지방은 3월 초부터, 중부지방은 3월 말부터 식재하기 시작합니다. 강원도와 경기 지방은 4월에 땅이 녹는 시점이 식재시기입니다. 삼채종근(모종) 식재 후 10~20일 정도면 싹이 올라오고, 이후 두 달이 지나면 삼채잎이 거의 다 자랍니다. 잎 수확 시는 밑둥 5cm 부분 윗쪽을 자르면 됩니다. (밑둥에서 줄기가 분열한 곳 위)

텃밭재배 시 두둑의 높이는 20cm 이상, 두둑의 너비 40~60cm 정도에 20~25cm 간격으로 2~3주 정도 심는 것이 관리하기에 편리합니다. 멀칭비닐은 씌우는 것이 낫습니다만 5평 미만이라면 굳이 멀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한 번씩 제초를 위해 허리 운동하는 것도 나름 괜찮을 듯합니다. 비닐 멀칭을 하면 우수로 인해 두둑과 경지토양이 씻겨 나가는 것을 막는 효과가 있고, 잡초억제, 지온조절, 토양수분유지, 토양오염방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식재 깊이는 월동을 시키는 경우는 5cm 이상 깊게 심고 겨울에 보온재를 덮어 주면 안전하며, 가을에 모두 수확할 생각이라면 뇌두가 보일랑 말랑할 정도로 얕게 심어도 됩니다. 물을 좋아하는 작물이라 여름까지 물을 자주 주는 것이 좋고, 한여름 땡볕에 약한 편이니 차광막을 쳐주는 것도 좋습니다. (식재 시부터 옥수수 등 키높은 작물과 간작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 미 나 리 엑 기 스 >

저희 농장이 올해 강원도에서 처음으로 밭미나리 시험재배에 성공하였습니다. 미나리 엑기스(미나리즙)는 수확한 미나리를 90도의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엑기스입니다.

@ 미나리엑기스는 삼채엑기스와 가격 및 용량이 같습니다. (삼채엑기스 가격/용량 참조)

 

1), 미나리엑기스 복용 방법

아침, 저녁 식후에 한 포씩 복용하시면 됩니다. 1박스에는 60(한 달분)가 들어 있으며 1포의 용량은 100cc입니다. 보통 타 업체 엑기스(진액)에는 1박스에 보통 30포가 들어 있고 1포가 70cc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꼼꼼하게 비교해주세요.

미나리 잎과 줄기(100%) 4~5kg을 중탕을 내리면 미나리 엑기스 1박스가 됩니다. 그 이외의 다른 첨가물(감초, 양파, 설탕, 한약재 등)은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 맛이 좋은 건 아니지만 굳이 맛을 내지 않아도 드시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2), 미나리엑기스 효능과 효과 (인터넷의 뉴스 정보를 인용, 편집한 내용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1. 해독작용, 중금속 배출 >>> 미나리가 현대인들에게 건강채소로 각광받는 것은 무엇보다 해독 및 중금속 정화작용 때문이다. 복어탕에 미나리를 넣는 것도 복어의 독을 중화시키기 위한 우리 음식문화의 지혜다. 미나리는 음식과 함께 들어온 중금속 등을 흡수하여 채 외로 쉽게 내보내도록 도와준다.

 

2. 간기능 향상, 숙취 해소 >>> 미나리는 간의 활동에 도움을 주어 피로회복에도 효능이 좋다. 특히 술을 많이 마셔 간이 좋지 않은 경우에 꾸준히 먹어주면 숙취해소 효과를 볼 수 있다. 미나리는 성질이 시원하여 염증을 가라앉혀 급성간염과 술로 인한 간경화에 효과가 있고, 오줌을 잘 나오게 해 간의 부하를 줄여주어 신장·방광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된다. 그래서 미나리는 황달에도 좋은 효과를 준다.

3. 변비에 효과 >>> 미나리는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식물성 섬유가 창자의 내벽을 자극하여 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변비에 효험이 있고, 칼로리가 거의 없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

 

4. 고혈압에 효과 >>> 전체적인 혈관계를 맑게 정화시켜는 기능이 강해 혈압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어 심혈관 질환에 효과적이다.

이로 인해 정신이 맑아지는 효과도 있다.

봄은 간() 활발하게 활동하여 겨우내 몸속의 묵은 때를 벗어내고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계절이다. 이때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고 노폐물을 얼마나 깨끗하게 청소를 하느냐에 따라 일 년의 컨디션이 좌우된다고 봐도 된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영양식으로 가장 어울리는 전통음식이 바로 미나리다.

 

< 개 구 리 엑 기 스 >

개구리 포획 및 분양/양식 허가를 평창군으로부터 득하고 2년 전부터 개구리 양식을 시작하였습니다. 개구리 먹이로 귀뚜라미가 이용되기에 귀뚜라미 사육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개구리엑기스는 산양산삼제조업체에서 90도의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엑기스입니다.

@ 개구리엑기스 1박스(60) ==> 가격 370,000 (정상가격)

@ 개구리엑기스 2박스(120) ==> 가격 700,000 (40,000원 할인된 금액임)

 

1), 개구리엑기스 복용방법 및 함유재료

엑기스 1박스(60)는 한 달 동안 복용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아침, 저녁 두 번 식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개구리 2kg(80~90마리), 가시오가피(나무+열매), 산도라지(건조), 건조삼채(잎+뿌리), 그 외 소량의 한약재 23종이 들어갔습니다. 최근에 제조했으며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엑기스 제조회사는 저희 농장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우수농원이며, 즉석판매제조가공업 및 식품제조가공업 허가를 맡은 업체입니다.

개구리액기스는 직접 양식한 개구리를 주재료로 해서, 저희가 직접 땀흘려 재배한 무농약 삼채와 미나리를 같이 넣었습니다. 그렇기에 저희 가족은 물론 친척, 지인들 모두 안심하고 복용하고 있습니다.


추가판매상품 : 생개구리, 건조개구리, 올챙이, 귀뚜라미성충, 귀뚜라미엑기스, 건조귀뚜라미, 귀뚜라미분말

네이버에서 평창태동농원으로 검색하셔도 위 상품을 판매하는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도 삼채파는 곳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평창삼채농원 | 김기태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쉴바위길 62 | 사업자 등록번호 : 208-90-13148 | TEL : 010-7728-7001 | Mail : pcsamchae@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3강원평창4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